나여! 백 고무신

%! 우리들의 사는 이야기 고감도 러브 테크닉 본문

인생을 살다보면.../19. 禁

%! 우리들의 사는 이야기 고감도 러브 테크닉

나여! 백고무신 2012. 3. 6. 17:04

! 우리들의 사는 이야기 고감도 러브 테크닉

사랑할 때 좋은 음식은 생굴·참치·새우

남성의 정자 생성량은 18세쯤 최고가 돼 25세쯤부터 조금씩 감소한다. 우리 남정네가 뱀, 자라, 사슴피, 해구신 등을 마구 먹어 치우는 이유도 예전 같지 않은 정력 때문이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인은 고환과 모양이 비슷한 생굴을 으뜸으로 쳤다. 희대의 바람둥이 카사노바는 매번 식사 때마다 생굴을 50개씩 먹었다고 한다. 동서고금의 남성들이 갈구하던 ‘사랑의 묘약’은 과연 무엇일까?

■굴

서양인들이 생각하는 최고의 정력식품이다. 남성의 정자 생성에 도움이 되는 아연이 다른 식품보다 많다. 그 밖에 비타민A·B1·B2· B12, 철, 구리, 망간, 요오드, 칼슘 등 성생활을 돕는 물질이 풍부하다. 일반 식품에 적은 리신과 히스티딘 등 아미노산도 함유돼 있다.

■참치

서양인들이 꼽는 굴 다음의 정력식품이다. 아연, 셀레늄, 비타민 B3와 비타민B12, 오메가-3 지방산 등이 많다. 역시 정자생성을 촉진하고, 리비도와 스태미나 증가에 도움이 된다.

■새우

무드를 조절하고 성욕을 증진시키는 뇌 신경전달물질 생성에 필요한 아미노산 페닐알라닌이 함유돼 있다. 아연, 마그네슘, 칼슘, 요오드, 셀레늄 등도 풍부하다. 중국의 ‘본초강목’에는 ‘혼자 여행할 때나 총각은 새우를 먹지 말라’는 말이 있다.

■다크 초콜릿

초콜릿 속 트립토판 성분은 세로토닌이란 신경전달물질로 바뀌어서 기분을 좋게 하고, 황홀감을 증가시킨다. 페닐에틸아민 성분도 뇌의 행복중추를 자극한다. 성 관계에서 오르가슴을 느낄 때 페닐에틸아민 농도는 최고치가 된다. 초콜릿은 또 여성의 생리통을 완화시키고, 생리 전의 불안한 마음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콩(특히 검은 콩)

이소플라본 성분은 여성호르몬 에스트로겐과 비슷한 작용을 해서 여성호르몬을 보충해 주고, 생리불순이나 폐경전후의 여러 가지 증상을 완화한다. 리신, 아르기닌, 글루타민산 등이 풍부해 남성에겐 정자 생성을 촉진한다.

■아몬드

성 호르몬 생성에 필요한 프로스타글란딘을 조절하는 마그네슘과 필수 지방산이 풍부하다. 리비도를 상승시키며 불임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칼슘, 아연, 엽산, 비타민B2· B3·E가 풍부하다.

■마늘

‘스코르디닌’이란 물질은 음경 해면체의 팽창에 관여한다. 스코르디닌을 투여한 쥐는 수영시간이 4배 정도 길어지고 정자 수도 증가했다는 실험결과가 있다. 또 마늘은 혈관을 보호하고 혈액순환을 촉진시킴으로써 발기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

■생강

오래 전부터 성욕을 촉진한다고 알려져 왔으며, 아프리카에선 생강을 최음제처럼 사용한다. 베타카로틴, 비타민C, 칼슘, 철분, 아연, 마그네슘 등이 함유돼 있다. 생강이 정자수와 정자의 활동성을 증가시킨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바나나

비타민B가 풍부해 성 호르몬 생산에 도움을 준다. ‘부포테닌’이란 물질은 기분을 상승시키고 자신감을 높여 저하된 리비도를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자두와 무화과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함유하고 있는 자두는 여성 호르몬의 균형에 도움이 된다.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무화과도 성호르몬 생산에 도움이 된다.

■그 밖의 음식

각종 버섯, 딸기, 브로콜리, 시금치, 쑥, 양파, 고추, 부추, 잣, 참깨, 토마토, 호박씨, 현미, 보리새싹, 두부, 김, 해삼, 치즈, 계란, 올리브오일, 소맥 배아유(밀을 도정할 때 떨어져 나가는 배아를 추출한 기름)

키스의 종류

항상 판에 박힌 듯한 키스만 한다면 그는 당신을 지루한 여자라고 생각할 지도 모른다. 다양한 방법으로 매번 색다른 느낌을 전해준다면 당신의 그가 한눈을 파는 일 따위는 결코 없을 것이다.

귀여운 새처럼

버드 키스(BIRD KISS)

작은 새가 부리를 부딪히는 것처럼 서로 가볍게 입술과 입술을 맞대기만 하는 가장 가벼운 키스. 아침에 일어났을 때, 잠자기 전 혹은 저녁 늦게 헤어질 때 하는 가벼운 인사정도의 키스이다.

우아한 느낌

크로스 키스(CROSS KISS)

입술을 살짝 다문 채로 남자 혹은 여자가 고개를 기울여 입술을 교차시켜 맞댄다. bird kiss보다 입술이 많이 닿게 되고, 우아한 느낌이 난다.

정열의 화신

햄버거 키스(HAMBURGER KISS)

딥 키스로 옮기는 단계의 키스로 자극적이다. 우선 당신은 입을 열고 남자의 위아래 입술 사이에 끼워 문다. 입술을 촉촉이 적신 후에 입술에 약간의 힘을 주어 그의 입술을 좌우로 비벼주면 그는 은근한 흥분을 느낄 것이다. 힘껏 껴안고 포옹한 상태에서 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섹시하고 아찔하게

에어 클리닝 키스(AIR CLEANING KISS)

키스를 하다 입안에 공기를 넣어 부풀린 후 상대에게 전달하는 것이다. 다른 키스보다 조금 더 성적인 의미가 있는 키스이다.

애정을 가득 담아

슬라이딩 키스(SLIDING KISS)

위아래 입술을 꼭 붙이고 힘을 가해 누르면서 얼굴을 살짝 흔든다. 입을 열어 혀를 움직이지는 않지만, 입술에 의한 압력으로 감각적이고 애정 어린 키스로 쉽게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정열의 화신이 되어

인사이드 키스(INSIDE KISS)

마치 섹스를 연상시키는 키스로 서로의 입술을 조금씩 빨아들이다가 점점 강하게 마찰시킨다. 이렇게 하면 빨라진 호흡으로 입술이 열리게 되고 상대를 받아들이듯 입술과 혀를 받아들이는 키스이다.

부드러운 마사지

레스틀러 키스(WRESTLER KISS)

서로의 혀와 혀를 입안에 함께 가져가 단지 입술뿐만이 아닌 혀의 감촉을 느낄 수 있다. 전신을 마시지 하는 듯한 쾌감을 불러일으키는 키스.

혀로 하는 섹스

텅 트레이닝 키스(TONGUE TRAINING KISS)

자신의 입술로 마치 상대의 입술을 벗겨내는 기분으로 약간 힘을 주고 애무를 하다 혀의 접촉이 시작되면 혀를 상하좌우로, 원으로 얽으며 애무를 하다가 혀의 접촉이 시작되면 본격적으로 서로의 혀를 빨거나 밀고 당긴다. 이 방법은 입의 위아래 점막을 자극하기 때문에 흥분감이 더욱 고조되며, 본격적인 섹스로 돌입하기 전의 키스이다.

사랑스런 숙녀처럼

프렌치 키스(FRENCH KISS)

입술을 벌린 채 혀만 자유롭게 움직여서 마치 장난치는 것과 같은 귀여운 느낌의 키스이다. 하지만 키스와 동시에 손으로 상대의 볼을 감싸거나 몸을 강하게 끌어당겨 꼭 껴안으면 강한 자극을 받게 되는 마력도 지니고 있다.

때로는 과격하게

이팅 키스(EATING KISS)

주로 여성이 남성에게 하는 것으로 남성의 혀가 여성의 입으로 들어올 때 가볍게 깨물거나 혀로 물거나 당긴다. 이렇게 하면 남성은 강한 섹스의 충동을 느끼게 된다.

터프한 매력

와이드 스페이스 키스(WIDE SPACE KISS)

주로 남성이 여성에게 하는 것으로 상대의 입술 전체를 크게 덮는다. 남성다운 표현으로...

여성의 질 건조증(vaginal dryness)과 보습제

질 건조증 쉽게 생각하면 ‘낭패’

케켈 운동과 수분 섭취 등 적절한 요법 필요

삶의 질이 향상되면서 성생활에 대한 관심과 이에 대한 관련 의약품 및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의 개발이 활발해지고 있다.

특히 갱년기 여성과 50대 이후 여성의 질 건조증에 대한 연구 개발이 어느 때보다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특히 질 건조증 및 윤활제의 경우 갱년기 여성뿐만 아니라 20대 여성의 사용빈도가 점차 늘고 있는 추세여서 이 시장의 발전 가능성도 점쳐지고 있다.

질 윤활제의 경우 국내에 소개된 많은 제품들이 범람하고 있지만 소비자 만족도는 그리 높지 않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하지만 최근 미국에서 개발된 아스트로글라이드는 타제와 달리 독특한 저점조성의 양이온 고분자중합체인 폴리쿼터늄-15(Polyquaternium-15)함유로 인체고유의 윤활액에 버금가는 윤활제로 알려지면서 미국과 선진외국에서 선풍적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아스트로글라이드가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은 이제제를 사용할 경우 진정한 성적쾌감(real pleasure)을 오래 지속시켜주기 때문이다.

질보습의 중요성과 아스트로글라이드의 특징 요약

질 보습과 성 윤활액의 중요성

성(SEX)은 하느님이 주신 지상최고의 선물이다. 그러나 훌륭한 성생활은 노력 없이 실행되지는 않는다. 25세의 젊은 여성은 성적 흥분 시 약 1분 이내에 질 윤활액이 분비되나, 갱년기의 여성은 15분 또는 그 이상이 소요되기 때문에 성교 시 통증이 야기되며, 성욕(sex drive)이 상실된다. 여성은 40대 이후가 되면 질 분비액이 저하되어 성교 시 불쾌감이 야기된다. 이와 같은 현상은 40대 중반 및 후반까지 진행되어 질의 건조감과 성교시 통증을 경험함으로써 섹스를 기피하게 된다. 더구나 폐경기 이후 질 점막은 위축되어 질의 건조감(dryness)은 더욱 심해진다. 남녀 공히 20세에서 40세까지 성교 횟수는 점차적으로 감소하여, 40세 이후는 그 속도가 가속화 된다. 여성의 경우, 30대 후반에는 1년에 약 60회의 섹스를 하게 되나, 10년 후에는 그 빈도가 1/2로 반감된다. 이와 같은 빈번한 섹스로부터 이따금씩 하는 섹스(infrequent sex)로 전환되면 종종 여러가지 문제점이 야기된다.

‘마스터즈 존슨’ 의 연구에 의하면 질보습(vaginal moisture)과 성 윤활액(sexual lubrication)의 양은, 성교 횟수(sexual frequency)와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또한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농도가 감소함에 따라 질 분비물 (vaginal secretions)도 감소된다. 그러나 규칙적인 성적흥분(regular sexual stimulation)은 에스트로겐 보충제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이것을 예방할 수 있게 한다.

실제 여성의 나이가 60세라 하더라도, 1주에 약 2회씩 규칙적인 성적흥분을 경험하고 있는 여성은 질의 윤활액이 자연스럽게 유지된다는 사실이 입증되었다. 또한 딜도(dildo)나 진동기(vibrator)를 사용할 시에도 성적흥분이 야기되기 때문에 질 윤활액의 분비가 촉진될 수가 있다. 성적흥분은 그 원인과 무관하게 질(vagina)을 포함한 골반장기에 혈류를 촉진시켜 질 분비 기능을 온전하게 유지해준다. 더구나 딜도를 사용하면 질 표면의 약화를 막아주기 때문에 금욕기간 후에 파트너와 섹스를 재개할 때 나타날 수 있는 일종의 통증을 예방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

아스트로글라이드와 질 건조증(vaginal dryness)

건강 전문가에 의하면 18~29세 사이의 모든 여성의 50% 이상과 또한 모든 폐경기 여성(menopausal women)의 80% 가 질 건조증을 경험한다고 한다. 대부분의 경우 질 건조증의 직접적인 원인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 농도의 저하에 기인한다.

질 건조증은 주로 임신 시 또는 출산 후 그리고 여성이 35세부터 약 15년간 에스트로겐 농도가 저하되는 주변갱년기에 들어갈 때 야기된다. 또한 육아, 멘스주기변화, 피임, 불임약물, 자궁절제술, 피로, 스트레스 및 격렬한 운동 시도 에스트로겐의 농도가 감소된다. 질 건조증을 경감시키는 방법으로서는 질 강화운동의 하나인 케겔 운동과 더불어 수분섭취를 증대시키면 골반부위에 혈액순환이 증대되어 질보습을 올려주는데 도움이 된다. 이같은 방법과 병행해서, 개인용 윤활제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개인 용 윤활제를 사용할 때는 수분기제, 수용성 및 정상적인 질액과 동일한 약산성의 제제를 반드시 사용하여야 한다. 이와 같은 약산성의 유지는 어떤 유해세균, 특히 칸디다균의 성장을 억제시켜준다.

고품질의 개인용 윤활제 대신에 바세린 기제제품, 바세린 젤리, 미네랄 오일 또는 식용유는 절대로 사용해서는 안된다. 왜냐하면 이와 같은 가정요법제제(home remedies) 는 질벽에 부착하여 질감염증의 증후를 은폐시키고 유해세균이 증식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해줄 수 있기 때문이다.

고품질의 윤활제인 아스트로글라이드는 성교 시 쾌적함과 편리함을 증대시켜주는 완벽한 일차선택(perfect choice) 제품이다. 더구나 아스트로글라이드는 수분기제, 수용성 그리고 바세린을 100% 함유하지 않은 부드럽고 매끄러운 윤활의 독특한 처방 때문에, 라텍스 콘돔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또한 진정한 의미에서 “여성의 본래 윤활액에 버금가는 제제" 로 주목받고 있다.

아스트로글라이드(astroglide)의 사용대상

- 아스트로글라이드는 남녀의 성 관계 시 새로운 수준의 성적흥분(new level of excitement)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아스트로글라이드는 부부로 하여금 고수준의 성감(sensitivity)과 성적쾌감을 느끼게 해준다. 더구나 여성의 갱년기 전후에 질 건조증(vaginal dryness)으로 고통 받고 있는 여성에 대해서 아스트로글라이드는 윤활제로서 뿐만 아니라 또한 보습제(moisturizer)로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기타 피임중인 여성, 출산, 육아, 모유 수유시에도 아스트로글라이드를 필요로 한다.

아스트로글라이드(astroglide)사용시 유의사항

- 아스트로글라이드는 살정제(spermicide)또는 피임제가 아니다. 살정제를 사용하고 있을 때는 윤활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왜냐하면 모든 윤활제는 살정제의 유효성을 희석시킬 수가 있기 때문이다. 임신을 원하는 여성의 경우는 아스트로글라이드를 외음부에 소량을 바르는 것이 바람직하다. 왜냐하면 아스트로글라이드와 타 구소윤화제는 정자(sperm)의 이동 또는 운동성(motility)을 억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스트로글라이드는 방향제(fragrances), 색소제(colorings) 또는 자극을 일으키는 어떤 성분도 함유하고 있지 않으나, 모든 국소제품은 자극을 야기할 수가 있기 때문에 그런 경우에는 사용을 중단하면 된다. 아스트로글라이드는 수분기제, 수용성 및 소량의 글리세린을 함유하기 때문에 칸디다감염증을 일으키지 않는다.

아스트로글라이드의 특징

- 아스트로글라이드는 1991년 설립된 미국의 바이오필름(BioFilm)사가 개발한 독특한 ‘개인용 윤활제 및 질 보습제’로서 캐나다, 영국, 일본, 스위스 및 호주 등 선진국을 포함한 전 세계 60개국에서 시판되고 있는 세계 판매 1위제품의 개인용 윤활제이다.

바이오필름사는 미국의 FDA에 등록되어 있는 회사로서 모든 제품은 FDA에 의거 판매승인을 받았으며, FDA의 지침서에 의거 철저한 검증을 거쳐 생산되고 있기 때문에 최고품질의 제품과 안전성을 보장해 준다.

아스트로글라이드는 질 건조증(vaginal dryness)의 불쾌감을 경감시키고, 성교 시의 쾌감(pleasure)을 증대시킬 목적으로 개발된 개인용 윤활제이다. 아스트로글라이드는 이 같은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성교 시 쾌적함과 편안함을 증대시켜줄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매끄러운 윤활을 제공해준다. 아스트로글라이드(astroglide)는 자연 그대로의 체액(natural body fluids)과 거의 동일하게 개발되었기 때문에 윤활뿐만 아니라 또한 질 건조증(vaginal dryness)으로 고통 받고 있는 여성에게 희망을 안겨주고 있다.

아스트로글라이드는 장시간 지속의 최대의 매끄러움을 보장해주는 처방(super-slick formula)으로 질내 산도의 밸런스를 유지해주고, 수분기제 및 수용성으로 되어있고, 오일기제의 바세린을 함유하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 성적 즐거움(sexual fun)을 증가시켜주는 완벽한 성분(perfect ingredients)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양쪽 파트너에게 성적쾌감(pleasure)과 성감(sensitivity)을 증대시켜 준다.